푸딩이야기

코엑스방문기(키타스) 본문

잡담한 IT

코엑스방문기(키타스)

푸디딩한푸딩 2015. 8. 25. 10:36


하도 카페에서 키타스 키타스 하길래

이번에 겸사겸사 갔다오게 됬습니다. ㅎ





키타스백없이 아침 일찍 출발해서 11시 반좀 넘어서 도착 했는데요.






확실히 마지막 날이라 사람이 무지 많았습니다.


볼것이 너무 없었는데 키타스걸이 그나마 볼만핡...

그래도 처음 가보는거라 기대하고 갔는데 정말 뭐 볼게 없었어요...

(차라리 옆에 라면박랍회가 더 볼만했을....)






카메라 챙겨올껄... 쥬르륵








1시 좀 넘어서 인데 키타스백 뽑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만난 카페지인들이랑 밥먹고 늦게온 저는 구경좀 하다가 이쪽 와보니 이러더라구요

(다들 피로에 지친모습이였습니다...)


이번에 직접 보면서 느낀거지만 키타스는 키타스백 아니면 별로 오지도 않을껏 같....








2시쯤에 드뎌 키타스백과 진행분들이 모였습니다.





키타스걸도 와서 뭐라 했는데 시끄러워서 잘 안들렸어요.. ㅠ






근데 주로 남자가 주로 이루는 곳인데다 키타스백 얻겠다고 노숙하신분들

눈으로라도 힐링이 조금 됬을껏 같네요...











전 몰랐는데 번호순대로 나와서 

물건하나 집고 거기 번호대로 백을 가져가는 방식이더군요..?!





이렇게 물건을 집고 번호대로




백을 get !






1등상품인 epson 사 스마트글래스 얻어가신분 캡쳐했습니다.

저거보니 부럽긴 하더라구요..

(근데 카페지인 대부분 본전도 못뽑아서 흠.;;)







전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2.5에 게임패드 판다는 소식에 구경좀 하다가..





질렀습니다...

하하하ㅏㅎ핳




박스 디자인은 ㄱㅊ은데 안에 포장이 눈물나더군요.,,




그래도 양품인것 같고 그립도 좋아서 나름 만족하고 있네요. (좀만 더 가벼웠더라면 좋았을것을..)






코엑스 온김에 코엑스몰도 구경 갔는데

카카오프렌즈 샵이 있다길레 내려가는데 

노트5랑 엣지플러스가 전시되있더라구요.







실버색상 노트5 보고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샤오미노트랑 비슷하다랄까

암튼 굴절덕에 전작들보다 그립감도 꽤 좋았습니다.

펜도 좋고

에어커멘드 디자인이 바뀐게 눈에 띄더라구요.

근데 어차피 안살거니 대충 보기만 하고 카카오샵으로 돌진!





짜잔!

사실 키타스보다 이거 기대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





뮤지!

뮤지가 저 토끼캐릭 이름인데

전 저게 그냥 토끼인줄 알았더니 

단무지가 토끼코스프레 한거라네요...ㄷㄷ;;






안에 들어갔더니 진짜 별게 다있더군요.


각종 학용품

보이는 

펜부터 해서 있을껀 다있는 ...




이거 살까말까 하다가 그냥 포기..




인형들도 깜찍한게 많았습니다 ㅎ












스티커도 있더라구요?

이쁘길레...

질러버렸어요.. 킁

(노트북 diy 시전해야겠어요.)





낮잠용 쿠션!

진짜 사고싶었는데 가격크리땜에 패스.. ㅜㅜ









그다음으로 진짜 사고싶었던 슬리퍼!

다음에 집구해서 생활하게되면 꼭 소장하고 싶습니다 하앍..






우산도 있더라구요.

근데 좀 소녀감성적으로 디자인한게 아쉽네요.

(내가 저런거 들고다니면 게이취급받겠지..)








머그컵도 있더라구요.

저는 커피나 차를 잘 안마시지만 소장은 하고 싶더라구요.







그외에도 정말 많습니다. (쓸데없이..)


쓰레기통에 이어 화장품에 별의별게 있더라구요.


코엑스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둘러보세요.. ㅋ;









a#

애플샵 이 있길레 한번 둘러봤습니다 ㅎ


아이팟 6세대 있더라구요.?




흠 근데 6세대 저 악세서리 다는 고리 없에지 않았나..?




코엑스 볼거리 볼만큼 보고 친구집 와서 








토요일을 불태웠습니다...

처음에는 치맥소 ㅋ

그다음에는 세계맥주할인가게

먹고 마시고 하다가 마지막으로 집근처로 와서 편의점 앞에서 가볍게 또 한잔 ..ㅋ










다음날은 친구녀석의 젠쿱끌고 드라이빙 하고

저도 젠쿱타본적이 없기에 이번기회에 타봤습니다 ㅋ

클러치 교체판정받았는데 친구놈이 아직 안바꿨는데 

제가 타다가 자주 휠스핀 했네요 ㅋㅋㅋㅋ;;;;;

(아 차뽑고 싶다~~)




마지막으로 친구놈이랑 강남터미널에서 셀카한장 찍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