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이야기

제 첫 스카이폰~ 본문

잡담한 IT/잡것

제 첫 스카이폰~

푸디딩한푸딩 2014. 8. 23. 15:19



이폰 아시는분 있나요? ㅎㅎ 제 첫 스카이폰이자 첫 3G폰이였죠 ㅎ 

자 폰이름을 생각하고 말해보세요~



바로 듀크폰 입니다! 듀크폰이 아마 총3개 색상이 있었는데 블랙/화이트 , 화이트/연두, 하늘색/화이트 이였는데 
솔직히 블랙이 간지나는데 그떄 SK에서는 연두/흰 하늘/흰 밖에 없었던거 같아여... 스카이 답게 SKY색으로 산건 아니고 



메가픽셀!!! 저게 화소가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정말 별로였어요.. 뭐 그떄당시 폰카들이 다 별로였지만,...


근데 이폰은 볼수록 참 이쁘단 말이죠>? ㅋㅋ
아직까지 국내 폰 디자인은 팬택이 甲인것 같네여 ㅎㅎ


파랗구나~ 오래돼서 그런지 오른쪽 방향키와 카메라모양키가 안먹는다능...



옆라인도 이쁘다능!
24핀 단자! 추억돋네..
블루투스버튼이 따로 있기도 하고!! 근데 꼭 버튼까지 만들어야 했나 ㅋㅋㅋ 



그리고 요즘은 볼수도 없는 네모난 이어폰 단자... 맞는 이어폰도 잃어버려서 현제 절대사용 불가능..;;
그리고 멀티테스킹 버튼이?! 근데 좋진않음..ㅋ



저 검은색의 정체는?! 그 뭐냐 .. 적외선 통신!! 그때 블루투스로 보내는 파일도 제한있고 같은 스카이 끼리면 이것저것 교환할수 있는 녀석! 다만 속도가 더럽게 느리다는...



게임?!?! 얼마 없지만 없으면 허전한 녀석들..ㅋㅋ 사실 이놈들떄문에 아직 이폰을 소유하고있다는..
리듬스타며 액히파 야구 또 리듬게임 놈0 서든(진짜 이거 그떄 왜 샀는지 모르겠어..ㅇㅅㅇ)

-현재폰인 베가 아이언과 비교-

차이가 정말 ㅎㄷㄷ 하군요..

다만 둘이 깔끔하고 이쁜건 공통이네요 ㅎㅎ 미유효과인지 아이언이 더 이쁘넹


Comments